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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ZXT H1 안전 문제 관련 원인 및 후속 조치 안내 [1차]

브라보텍 0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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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으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자사에서 국내 유통 중인 NZXT H1 제품에 대해 해외에서 보고된 일부 화재 사례와 관련한 원인과 후속 조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현상의 원인은 라이저 케이블을 섀시에 고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스틸 나사로, 제조 공정 중 또는 사용자 장착 시 나사 체결 강도가 높으면 PCB 기판과의 합선이 일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후속 조치로 제조사인 NZXT에서 '리페어 킷'을 이른 시일 내에 공식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저희 브라보텍에서는 코로나19 및 물류 등의 상황에 따라 해당 부품의 수급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는바, 기존 스틸 나사를 대체하여 체결할 수 있는 절연 소재 나사와 기판 부착 와셔를 선 제공 조치해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부품을 받으실 배송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NZXT 공식 리페어 킷이 확보될 때까지 자사에서 준비한 부품을 발송해드리며, 이후 입고 시 공식 제공 부품을 재발송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자사에서 제공해드리는 부품 또는 NZXT 공식 리페어 킷을 받기 전까지는 이미지로 첨부해드린 라이저 케이블 고정 나사 2개를 해제한 상태로 임시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품 신청 대상 : NZXT H1 케이스 구매 고객

부품 신청 기간 : 2020년 12월 4일부터

부품 발송 : 자사 선제공 부품 - 2020년 12월 11일부터 순차 발송 / NZXT 리페어 킷 - 입고 시 발송


NZXT H1 부품 신청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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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정보
성함 브라보텍
번호 080-212-3278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2호
모델명 NZXT H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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