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규정 및 신청 방법

01. 품질 보증 기간 안내

※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브랜드와 제품군에 따라 상이하며,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브랜드 / 제품군 제품 보증 기간
BRAVOTEC PC 케이스(스텔스 / 트레저 / 디파이 / 가디언 / 스워드) 1년
공랭 쿨러(SWIFT) 1년
EQUALE 주변기기 1년
JONSBO [공랭 쿨러] HX 시리즈 5년
[공랭 쿨러] CR 시리즈 및 기타 1년
수랭 쿨러 3년
[팬 쿨러] HF 시리즈 5년
[팬 쿨러] FR 시리즈 1년
PC 케이스 1년
기타 조명 및 액세서리 1년
JONSPLUS PC 케이스 2년
DEEPCOOL [파워서플라이] DQ & PQ 시리즈 10년
[수랭 쿨러] CASTLE EX ARGB / LS ARGB 시리즈 5년
[수랭 쿨러] CASTLE EX ARGB / LS ARGB 시리즈 제외 수랭 쿨러 전제품 3년
[공랭 쿨러] ASSASSIN 3 5년
[공랭 쿨러] AS500 시리즈, AK 시리즈, MF120 GT 팬 쿨러, FK120 팬 쿨러 3년
[케이스] CL500 2년
[기타] 상기 명시된 모델을 제외한 국내 정식 유통된 DEEPCOOL 전 제품 1년
NZXT PC 케이스 2년
수랭 쿨러 6년
파워서플라이 10년
메인보드 3년
키보드/마우스/멀티미디어 기기 2년
VARMILO / DUCKY 키보드 및 마우스 1년

제품 초기 불량(외관 불량의 경우 제품을 조립 또는 장착하지 않는 경우에 한함) 또는 구입후 10일 이전 제품 – 제품 교환 또는 부품 교체
구입 후 10일 이후 제품 – 부품 교체 / 패드는 초기 불량 이외 A/S 불가
부품 교체 불가능 시 – 제품 교환 및 환불
시스템의 호환성 미확인, 단순 변심으로 인한 개봉 후 반품 및 환불 불가
보증기간 내 제품 단종으로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 – 동급 또는 후속 모델 제품으로 교환

02. 유상 및 A/S 불가 규정

※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 작동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보증서 내용에 따라 무료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보증기간에도 수리 비용이 청구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조립 및 장착한 이후 확인되는 스크래치 찍힘, 도색 불량 등 외관 불량
(외관 불량은 제품 조립 및 사용 흔적이 없는 경우, 구매 후 10일 이내만 초기 불량으로 처리 가능)
사용자의 부주의 / 과실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
지정된 전원(전압)을 사용하지 않아 생긴 고장
보증기간내도 전반적인 분해 청소를 원하거나, 소모부품의 교환을 요청할 경우
당사 지정 수리요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하여 제품의 내용을 변경 또는 손상 시킨 경우
이물질 유입, 침수, 화재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패드 제품 초기 불량 이외 사용 중 발생한 경우

03.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 안전 인증 콘센트/멀티탭 등의 사용으로 감전 및 화재의 위험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손상된 전원코드나 플러그, 헐거운 콘센트는 사용하지 마세요.
코드 부분을 잡아 당겨 빼거나, 젖은 손으로 전원 플러그를 만지지 마세요.
전원 및 각종 케이블을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무거운 물체에 눌려 망가지지 않도록 하세요.
제품에서 이상한 소리, 연기가 나면 즉시 전원 플러그를 빼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물질 유입, 침수, 화재, 천재 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에 주의해주세요.

04. 생산물배상책임보험(PL)

당사에서 제조 및 유통하는 모든 제품은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PL) 5억원 가입으로 제품 결함으로 인한 피해 발생시 해당 손해를 보상합니다. 단, 사용자의 과실 또는 천재지변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상세한 기준은 아래 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보험 증권 번호 : 82110765212000).
삼성화재 생산물 책임보험 약관 - https://www.samsungfire.com/publication/pdf/pl_20180620.pdf

05. 방문 A/S 및 택배 접수

※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초기 불량의 택배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착불 발송 시 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 제품의 불량이 발생하여 수리를 요할 때에는 홈페이지-고객지원-제품 문의 및 A/S 접수(클릭) 게시판에 증상과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접수하신 후 고객지원센터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해 발송하시면 확인 후 품질 보증 규정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진행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1) 초기불량(10일 이내) – 왕복 택배비용 당사 부담
  2) 10일 이후 보증기간 내 – 편도 택배비용 당사 부담(제주도 등 항공료/도서산간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
  3) 보증기간 경과 – 왕복 택배비용 고객 부담

  ※계약 택배(CJ대한통운)가 아닌 타 택배 착불 발송으로 인한 초과 운임의 경우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A/S 접수 시 포장 상태 불량에 따른 운송 중 파손은 품질 보증 기간을 불문하고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 점 주의를 부탁드리며, 파손 및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구매시 제공된 박스 사용을 권장합니다.

초기불량(10일) 기한이 경과된 보증 수리되는 제품의 입출고에 따른 운송 비용은 유/무상 처리와 관계 없이 상호 선불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제주도 등 항공료/도서산간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품의 종류에 따라 해당 주소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분 주소 전화
쿨러 / 케이스 / 파워 / 메인보드 / 키보드 / 마우스 및 모든 액세서리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13층 고객센터
새주소 : (우:04366)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3층
080-212-3278
※직접 내방하여 A/S를 받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및 주소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