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문의 및 A/S 신청 글쓰기

공지사항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고객님 정보와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서 캡처사진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하지 않으실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NZXT,DEEPCOOL 제품군은 A/S 접수시 구매 영수증과 함께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A/S 접수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품의 종류에 따라 해당 주소로 방문 또는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내방 하여 A/S를 받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및 주소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 택배사 : CJ 대한통운 (편의점택배 및 타택배 착불 불가)
제품구분 주소 연락처
쿨러 / 케이스 / 파워 / 메인보드 / 키보드 / 마우스 / 관련 액세서리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101호 고객센터 (04366)
지번 : 서울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1101호 고객센터
080-212-3278
고 객 정 보
 
위 고객 정보는 필수 입력 사항이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모든 글 및 입력하신 내용은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증상 및 문의 사항 (동영상을 첨부하실 경우 bravotec.cs@gmail.com 메일로 첨부해 주세요.)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유튜브, 비메오 등 동영상 공유주소 등록시 해당 동영상은 본문 자동실행

파일추가   파일삭제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