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캡틴 Ex240 씨피유팬이 하나가늦게돌면서 부팅이되지않습니다

mm1602 1 10180
※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사항과 구매 영수증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함 :정수빈
핸드폰 : 010-4474 6444
고객님 주소:마포구 북아현로6길 19-6
모델명 : 캡틴 ex240 수냉쿨러
구매시기 : 약 6개월전 행복쇼핑통해서구매
시리얼넘버(S/N) :
※NZXT, DEEPCOOL 제품군은 A/S 접수시 구매 영수증과 함께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상 및 문의 사항.(동영상을 첨부하실 경우 ssl126@nate.com 메일로 첨부해 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1호
전 화 번 호 : 080-212-3278
1 Comments
dlehd502 2016.08.08 11:05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CPU 팬이라는게 캡틴 EX 제품의

120mm 쿨러를 말씀하시는 거라면 저희가 팬을 보내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 영수증(구매 내역서 캡처) 확인이 필요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파일 첨부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