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ex270 스티커 신청

jlferr 1 5552
※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사항과 구매 영수증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함 : 임경묵
핸드폰 : 010-5246-2427
고객님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공작한양아파트 1동 1008호
모델명 : Stealth EX270 Black Panorama Window
구매시기 : 7월 13일
시리얼넘버(S/N) :
※NZXT, DEEPCOOL 제품군은 A/S 접수시 구매 영수증과 함께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상 및 문의 사항.(동영상을 첨부하실 경우 ssl126@nate.com 메일로 첨부해 주세요.)

BRAVO 빨간 스티커, 검정 스티커 두개 다 오지 않았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1호
전 화 번 호 : 080-212-3278
1 Comments
bravotec 2016.07.19 14:06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히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