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딥쿨 캡틴 360 AS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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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사항과 구매 영수증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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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함 :종원선
핸드폰 : 010-8995-9417
고객님 주소: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S동 2104호 (주)도프네트웍
모델명 :GAMER STORM CAPTAIN 360
구매시기 :2016년 4월 22일 17시 30분 35초
시리얼넘버(S/N) :001292799
※NZXT, DEEPCOOL 제품군은 A/S 접수시 구매 영수증과 함께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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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 및 문의 사항.(동영상을 첨부하실 경우 ssl126@nate.com 메일로 첨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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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1호
전 화 번 호 : 080-212-3278
1 Comments
choisungwo… 2016.07.13 10:38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히 메모하셔서 고객센터로 보내 주시면

확인하여 신속히 A/S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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