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글 다시 남깁니다.

useong 1 5698
※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사항을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면 더 신속한 A/S 가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함 :
핸드폰 : 010-
고객님 주소:
모델명 :
구매시기 :
시리얼넘버(S/N) :
※NZXT, DEEPCOOL 제품군은 A/S 접수시 구매 영수증과 함께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상 및 문의 사항.(동영상을 첨부하실 경우 ssl126@nate.com 메일로 첨부해 주세요.)

 

아래 630t 버튼불량, 팬컨불량때문에 글 남겼습니다.

깜빡하고 이름을 안적었더라구요, 이름은 연유성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1호
전 화 번 호 : 080-212-3278
1 Comments
subisubi99 2016.07.11 17:08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내일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