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as제품

parkjunho 1 9935
※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사항을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면 더 신속한 A/S 가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함 :
핸드폰 : 010-9950-4543
고객님 주소: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삼환아파트 12동 204호
모델명 :BRAVOTEC DEFY B40 WHITE
구매시기 :1달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얼마전에 전원부 부팅불량 및 스위치 눌림증상으로 문의후 케이스를 직접 보냈는데요

문의를 먼저 드리고 케이스를 보내서 그전에 부품이 하나왔습니다 as보낸케이스는 또 부팅이 안돼고요

그래서 보내주신걸로 교체하니 정상작동 합니다 문제는 제가 교체하다가 전원버튼 플라스틱딸깍 거리는 고정대가 부러졌습니다

혹시 전원버튼도 사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보내주시나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1호
전 화 번 호 : 080-212-3278
1 Comments
yeojunghun 2016.07.08 17:20  
여유되면 2개정도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