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케이스 버튼문제

aduss77 1 10707
※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사항을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면 더 신속한 A/S 가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함 :박수열
핸드폰 : 010-9991-0573
고객님 주소:
모델명 : 스텔스ex
구매시기 : 대략1년
시리얼넘버(S/N) :
※NZXT, DEEPCOOL 제품군은 A/S 접수시 구매 영수증과 함께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상 및 문의 사항.(동영상을 첨부하실 경우 ssl126@nate.com 메일로 첨부해 주세요.)

전원 버튼 불량

보증기간 및 as처리진행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2호
전 화 번 호 : 080-212-3278
1 Comments
kimshin 2016.07.05 14:01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스텔스 케이스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그 이상 사용을 하신 제품일 경우

유상 A/S 처리가 됩니다.

버튼만 불량이라면 상단패널만 고객센터로 보내 주시면 A/S 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