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및 A/S 신청

키캡 빠짐 문의

pbj 3 33514
※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위해 아래의 사항을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면 더 신속한 A/S 가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함 : 박범진
핸드폰 : 010-6823-6829
고객님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99 진주아파트 9동 809호
모델명 : LT-01
구매시기 : 2015년
시리얼넘버(S/N) : 20151102235
※NZXT, DEEPCOOL 제품군은 A/S 접수시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촬영하여 첨부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메일로 증상 촬영한 동영상 보냈습니다.  (메일 제목 : LT-01 키캡 빠짐_박범진)

 

키보드 연타 시 키캡 빠지는 현상 때문에 A/S를 보냈고, 오늘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이전보다는 나아지긴 했는데 그래도 빠지긴 합니다.

실제로 이렇게 연타를 하진 않지만, 잊을만하면 한 번씩 키캡이 빠집니다.

이 제품은 전부 그런건지 이것만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A/S가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2호
전 화 번 호 : 080-212-3278
3 Comments
bravotec 2016.07.04 11:43  
동영상은 확인해 보았으며, 테스트 방법의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도 동영상과 동일하게

테스트를 해 보았지만 그런 현상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테뮤 청축의 경우 스위치 반발력이 높다 보니 키캡 끝쪽을 계속 누르면서

키캡이 조금 헐거워지고 그러면서 결국 빠지는 현상이 발생할수는 있을 듯 합니다.

우선 두 키캡을 보내 드리겠으며, 교체 후도 동일하다면 저희가 다시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키보드를 받아서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확인한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jin7563 2016.07.04 10:41  
del, end 두 개가 빠집니다. 메일로 동영상을 보냈습니다.
hkw100400 2016.07.04 10:28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보내주신 제품은 키캡 내부가 파손되어 키캡을 교체해 드린 후

확인하여 보내 드렸는데 지금도 그러시다면 우선 다시 한번 저희가 키캡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전과 동일하게 엔터키만 불량이신지 다른 키도 그런 현상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면 같이 보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과 같은 증상은 간혹 PC 방에서 사용시 불량이 발생하긴 하지만 그 부분은

키캡 교체를 통해 해결을 되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