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처음 출시되는 딥쿨의 GOLD 파워, 골드를 넘어서는 성능에 가격도 굿 DEEPCOOL DQ850-M-V2L 80PLUS…
PC를 좋아하는 사용자라면 DEEPCOOL 브랜드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국내 시장에서는 쿨러와 케이스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중 DEEPCOOL을 대표하는 제품은 바로 GAMMAXX CPU 쿨러 시리즈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출시 이후 매년 TOP3 안에 드는 높은 판매량과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타워 쿨러 ASSASSIN 시리즈와 일체형 수랭 쿨러 GAMER STORM CASTLE 시리즈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높여가고 있습니다. DEEPCOOL의 쿨러 제품군은 탄탄한 입지 자랑하고 있지만, 케이스와 파워서플라이는 아직까지는 쿨러에 비해 영향력이 크지 못한 편입니다. 그중 파워서플라이는 해외에서만 판매되며, 국내에서는 출시를 한적이 없는데요. 출시는 하지 않았지만 DEEPCOOL은 치열한 국내 파워서플라이 시장을 꾸준히 주시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계속해서 파워 시장을 지켜만 보던 DEEPCOOL이 2020년 5월 말 과감한 도전을 선택했습니다. 국내 유통사인 브라보텍을 통해 파워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공식 제품명은 DEEPCOOL DQ850-M-V2L로 하이엔드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 되겠습니다. DQ850-M-V2L 파워는 80PLUS GOLD 인증을 받았으며, 풀 모듈러 디자인에 플랫 케이블 그리고 국내 사용자들이 꼼꼼하게 따지는 105℃ 콘덴서를 탑재했습니다. 기존 DQ850-M 모델의 경우 12V 출력이 멀티 레일(4채널) 타입이었다면, 신제품은 싱글레일로 변경되었습니다. DEEPCOOL이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파워의 구성과 성능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퀘이사존 리뷰 전문 보러 가기 ▶ https://bit.ly/3gxHk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