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유저리뷰

전면 메시 광활한 빅 타워 케이스, BRAVOTEC GUARDIAN 1140M 타이탄 글래스 화이트

브라보텍 0 7875
da9845206832b95deba189f5a22f832d_1581396301_9514.jpg
 


브라보텍은 PC 케이스, 쿨링팬, 파워서플라이 등 컴퓨터 주변기기를 유통하는 국내 기업입니다. 많은 분들께 PC 케이스로 친숙한 브랜드일 겁니다. 과거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성을 강조한 디파이 시리즈부터, LED 튜닝을 강조한 트레저 시리즈, 그리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텔스 시리즈 등 케이스 부문에서 상당히 활약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번에 만나볼 제품은 브라보텍 제품 중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타이탄 시리즈입니다.


최근 하드웨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고성능 시스템을 구축하시는 초보자분들이 많은데요. 그에 따라 필연적으로 시스템에 상당한 발열이 동반되어 스로틀링과 소음 등으로 당황하신 초보자분들이 분명히 계실겁니다. 가장 효과적인 해결 방법으로는 하드웨어에 걸맞은 고성능 쿨러를 장착하는 것인데요. 쿨러뿐만 아니라, 케이스도 어느정도 해결책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무더운 여름철 쪽창 하나밖에 없는 좁은 방 안에 있다고 상상하면 이해가 쉽습니다. 이 상황에서 창문이 크면 클수록, 선풍기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위는 그나마 견딜 만해질 것입니다. 방의 크기가 커져도 좋겠죠? 물론,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은 고성능 에어컨을 방안에 설치하는 것이겠지요.(이 경우 창문은 닫아야 합니다)


넓은 공간에 최대 7개의 쿨링팬을 탑재할 수 있는 빅타워 케이스, BRAVOTEC GUARDIAN 1140M 타이탄 글래스 화이트 케이스를 이번 칼럼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퀘이사존 리뷰 보러 가기 ▶ https://bit.ly/2UHuwCY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