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팬 쿨러 소음 불량 A/S 신청 및 진행 절차 안내

브라보텍 0 212

사용 중인 팬 쿨러의 소음 불량이 발생한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A/S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A/S 보증 기간 및 범위 안내]

1. A/S 보증 기간은 각 제조사 및 모델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 구매 영수증 또는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조일자 기준 보증기간 내로 한정되며,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를 통해 보증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 스텔스/트레저 시리즈 케이스 팬 쿨러 / 1년, NZXT KRAKEN 수랭 쿨러 팬 / 6년 등


2. 제품 스펙에 표기된 소음 수치를 초과하지 않는 정상 소음 범위,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증상, 고주파와 같은 미세한 소음 등으로 명확한 증상 확인이 어려운 경우 처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A/S 신청 방법 및 진행 절차]

※아래 두 가지 신청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신청 방법 1. 고객 지원 센터로 제품 입고(택배/방문)

1) CPU 쿨러, 케이스 등 구매하신 제품에서 소음이 발생하는 팬 쿨러만 분리, 제품 구매 내역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2) 담당 엔지니어의 점검 및 확인 후 불량 판정 시 제품 교체 또는 수리가 진행됩니다.


신청 방법 2. 팬 쿨러 소음 영상 촬영 및 접수

1) 제품을 고객 지원 센터로 입고하기 어려운 경우 팬 소음이 명확히 확인되는 영상을 촬영하고 제품 구매 내역 및 시리얼번호 사진을 첨부하여 홈페이지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팬 소음 영상은 동작 시/강제로 팬 블레이드를 잡아 멈추었을 때의 두 가지 상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아래 예시 영상 참고).

- 제품 구매 내역(영수증 또는 캡쳐) 및 제품 시리얼 번호 사진이 첨부되어야합니다.

- 접수 게시판 : https://www.bravotec.co.kr/as/write

2) 담당 엔지니어의 점검 및 확인 후 불량 판정 시 제품 교체 또는 수리가 진행되며, 필요 시 불량 제품의 회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팬 쿨러 소음 촬영 예시 영상(회전 동작 상황/팬 블레이드를 손으로 잡아 멈춘 상황 모두 포함된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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