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DEEPCOOL QUADSTELLAR / MF120 모델 WIFI 연결 가이드

[DEEPCOOL QUADSTELLAR / MF120 모델 WIFI 연결 가이드]


1. 지원되는 WIFI 환경
QUADSTELLAR / MF120 모델은 802.11b/g/n의 2.4GHz 대역 WIFI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5GHz 대역을 지원하지 않으며, 암호 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공공 WIFI, 별도의 인증 페이지를 통해 로그인해야하는 경우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2.4GHz 대역에 암호화 되어있는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방법
 1) 애플 앱스토어에서 QUADSTELLAR(또는 팬 쿨러의 경우 MF Control)를 검색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는 게시물에 첨부된 APK 파일을 설치해야하며,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허용' 을 활성화해야합니다.)
 2) 제품 설명서와 HDD 케이지 뒷면에 인쇄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3. 장치 연결 및 어플리케이션 설정 방법
 1) 스마트폰을 2.4GHz 대역폭의 암호화 WIFI 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합니다.
 2) 설치한 QUADSTELLAR 또는 MF Control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3) 어플리케이션 우측 상단의 SCAN 버튼을 누릅니다.
 4)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하오 암호를 입력합니다.
 5) 장치가 정상적으로 감지되며 연결이 완료됩니다.



4. 어플리케이션에서 정상적으로 장치를 감지할 수 없을때 확인 사항
 1) WIFI 네트워크 및 공유기가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GHz 대역폭은 지원되지 않으며, 2.4GHz 대역폭으로 연결해야합니다.
 2) 스마트폰이 WIFI 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3) 케이스에 내장된 PCB(제어 기판)을 리셋하십시오.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RESET' 버튼을 QUADSTELLAR의 LED가 7가지 색상으로 작동할때까지 6초간 눌렀다 떼줍니다. (MF120 모델은 컨트롤러 후면에 RESET 버튼이 위치합니다)
 4) RESET을 완료한 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SCAN 버튼을 다시 눌러 장치를 감지합니다.


여전히 WIFI 네트워크를 통해 QUADSTELLAR 또는 MF120 장치에 연결하지 못하는 경우 스마트폰에서 지원되는 '개인 핫스팟' 기능을 통해 새로운 WIFI 네트워크를 만들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있는 스마트폰이 아닌 다른 스마트폰에서 개인 핫스팟을 활성화하고,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스마트폰을 해당 핫스팟에 연결하여야합니다. RESET 버튼을 6초간 눌렀다 뗀 후 SCAN 버튼을 눌러 장치 감지 및 연결이 가능합니다.



678be62cad2c44bf9f8035aa6bfc0c1b_1551169125_2534.jp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