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NZXT KRAKEN 시리즈 CAM 소프트웨어 인식불가 문제 해결 방법

브라보텍 2 18078

NZXT CAM 소프트웨어에서 KRAKEN 제품이 인식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입니다.



a7261bc1dec80c93dcfc55c5a96ec1db_1541385639_1477.jpg

CAM 실행 후 정상적으로 KRAKEN이 인식된 화면입니다. 좌측 카테고리에 팬&펌프 속도와 LED 제어 카테고리(이하 제어 카테고리) 가 표시됩니다.




a7261bc1dec80c93dcfc55c5a96ec1db_1541386196_6234.jpg
장치가 제대로 인식되지 않으면 위 이미지와 같이 제어 카테고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a7261bc1dec80c93dcfc55c5a96ec1db_1541386300_7282.jpg
좌측의 드라이버 아이콘을 클릭하여 카테고리에 진입 후, 장치 감지 텍스트박스를 클릭해줍니다.



a7261bc1dec80c93dcfc55c5a96ec1db_1541386350_6259.jpg
KRAKEN 펌프에 연결된 USB 케이블이 메인보드 USB 헤더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위 이미지와 같이 
장치가 인식됩니다.


 
a7261bc1dec80c93dcfc55c5a96ec1db_1541385639_255.jpg
이후 정상적으로 제어 카테고리에서 팬과 펌프를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 위 해결 방법으로도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조치를 취해주시기바랍니다. 
※ 아래 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운영체제 혹은 메인보드에서 USB 인식을 하지 못하였거나 제품의 문제이므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USB 케이블을 메인보드에 재연결하시기바랍니다.
- CAM 소프트웨어 재설치(최신버전으로 불가능하다면 자료실(▷링크)의 CAM 소프트웨어 구버전을 설치해보시기바랍니다.




2 Comments
김성옥 2019.01.25 17:02  
CAM 인식불가로 인해 이메일 송부 드렸습니다. 확인 후 회신 부탁 드립니다.
윤낙용 2019.02.15 09:21  
인식은 되는데..
Cpu랑  gpu 팬속이 안나오는건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