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XT KRAKEN Z3 시리즈 AMD 메인보드 사용 고객 호환성 관련 추가 조치 안내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메인보드에 USB 2.0 허브가 탑재되어있지 않은 일부 AMD 칩셋 제품에서 KRAKEN Z3 시리즈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거나 간헐적으로 연결이 끊어지는 증상이 보고되고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를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에 제조사 NZXT와 저희 브라보텍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NZXT KRAKEN Z3 시리즈 수랭쿨러를 구매 및 사용 중, 위와 같은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는 고객분들에 한해 USB 2.0 허브 기능을 내장한 NZXT Internal USB Hub 제품을 무상 제공해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호환성 문제로 인해 별도로 NZXT Internal USB Hub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경우, 제품 구매 영수증을 추가로 첨부해주시면 구매하신 금액을 지원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신청해주시면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지원 대상 : NZXT KRAKEN Z3 시리즈 제품 구매 고객 중 USB 2.0 호환성 문제가 확인된 아래의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 또는 호환성 문제가 있는 AMD 메인보드를 사용하는 고객
( ※모든 AMD 메인보드 사용 고객이 아닌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는 메인보드 제품에 한해 제공됩니다. )
신청/지원 기간 : 2020년 5월 31일까지
신청 방법 : 아래 신청 URL 네이버폼을 통해 작성
신청 바로가기 : https://bit.ly/2wL4h4O
(신청기간 만료로 고객센터 게시판 통해 접수)
고객센터 게시판 - https://bravotec.co.kr/bbs/board.php?bo_table=as
신청 시 필수 첨부 증빙
1) NZXT KRAKEN Z3 시리즈 구매 영수증
2) NZXT KRAKEN Z3 시리즈 시리얼 번호 사진(제품 박스 또는 라디에이터 부착 시리얼 촬영)
3) 아래 호환성 문제가 확인된 AMD 메인보드 구매 영수증
4) NZXT Internal USB Hub 구매 영수증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 중인 경우, 구매 금액 지원 처리)
제품 발송 및 처리 : 신청일+1~2일(영업일 기준) / 택배 무료배송
※아래 호환성 문제가 확인된 메인보드 외에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네이버폼이 아닌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각 구매 영수증, 장치 관리자 캡쳐화면 첨부)
고객센터 게시판 - https://bravotec.co.kr/bbs/board.php?bo_table=as
장치 관리자 확인 및 캡쳐 - https://bravotec.co.kr/bbs/board.php?bo_table=qa&wr_id=50
- 호환성 문제가 확인된 메인보드 리스트
ASUS Prime B450M-A
ASUS Prime X470-PRO
ASUS Prime X570-PRO
ASUS Crosshair VIII Formula
ASUS Crosshair VIII Hero
ASUS Crosshair VIII Hero(WI-FI)
ASUS Crosshair VIII Impact
ASUS ROG STRIX X570-E GAMING
ASUS ROG X399 Zenith Extreme
ASROCK X470 Tai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