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A/S 택배비 지원 연장 및 고객센터 내방 서비스 최소화 안내
브라보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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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3 11:15
안녕하세요. 브라보텍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저희 브라보텍에서는 고객센터 내부 소독과 알코올 손소독제 비치 등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고객 및 직원의 안전을 위해 4월 30일까지 연장하여 내방 서비스 최소화 운영을 진행합니다.
제품의 A/S 접수는 가급적 택배 이용을 부탁드리며, 이에 따른 비용적인 부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4월 30일까지 택배를 통해 접수되는 모든 A/S 관련건에 대해 유/무상 처리 대상과 관계 없이 왕복 택배 비용 전액을 자사에서 부담하고, 택배를 통한 A/S 처리에 지연이 없도록 업무 담당자 추가 배치 등으로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택배비 지원 기간 : 2020년 4월 30일까지 / 왕복 택배비 전액 자사 부담
접수 및 진행 : CJ대한통운 착불 접수 / 처리 후 선불 발송 처리
※CJ대한통운 물류망을 이용하는 편의점 택배나 타택배사의 경우 착불 접수 불가
위와 같은 오프라인 서비스 최소화 기간 내에도 내부 소독과 위생 관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알코올 손소독제 및 일회용 임시 마스크를 추가 비치하여 코로나19의 예방과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