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특가] 브라보텍, NZXT 게이밍 기어 최대 50% 할인 키보드/마우스/캡쳐보드 봄맞이 특가 이벤트 안내

브라보텍 0 3797
0282fa70c3747ba48e07716c7b81fe34_1679021003_691.jpg
 

브라보텍에서 NZXT 키보드, 마우스, 캡쳐보드 제품군의 최대 50% 할인 봄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특가 이벤트는 2023317일부터 31일까지 NZXT FUCTION 시리즈 3종 키보드, LIFT 마우스 및 SIGNAL 4K30 캡쳐보드 제품 대상 온라인 제휴 판매처를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며,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습니다.


NZXT FUNCTION 특가 구매 바로가기


NZXT FUNCTION TENKEYLESS 특가 구매 바로가기


NZXT FUNCTION MINITKL 특가 구매 바로가기


NZXT LIFT RGB 특가 구매 바로가기


NZXT SIGNAL 4K30 특가 구매 바로가기


NZXT FUNCTION 시리즈는 104키 풀배열의 기본 모델과 우측 키패드를 생략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87TENKEYLESS,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에 게임 및 타이핑에 필요한 키를 모두 배치한 새로운 레이아웃의 88MINITKL까지 총 세 가지 모델에 Matte White Matte Black 컬러로 각각 구성되었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로우 프로파일 비키 타입 디자인과 상단 알루미늄 하우징 적용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풀 사이즈 및 TENKEYLESS 모델에 마그네틱 탈부착 방식의 손목 받침대가 기본 제공되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타이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키보드의 분해 및 디솔더링 과정 없이 간편하게 스위치 분리 및 교체가 가능한 핫 스왑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MX 호환 게이트론 적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가볍고 부드러운 타건감과 게이밍 퍼포먼스를 갖추었습니다. 키캡은 ANSI 표준 레이아웃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교체 및 장착하여 나만의 개성이 담긴 키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좌측면에는 마우스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편리하게 접근 및 제어할 수 있는 볼륨 휠과 음소거, 윈도우키 잠금, 조명 제어 버튼이 탑재되었으며, 1680만 컬러의 다채롭고 역동적인 RGB LED 백라이트 및 매크로 기능과 함께 4개의 온보드 프로파일을 CAM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 흡음재를 내장하여 정갈하고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하며, 2단계 높이 조절 받침대,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로 최적의 각도 구성과 유지 관리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NZXT LIFT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 양손잡이 디자인에 화이트/블랙 컬러로 각각 구성되고 최상위 PMW3389 센서를 적용한 탁월한 성능과 정확도에 무게 67g의 초경량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최대 16,0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센서는 모든 DPI 구간에서 0%대의 오차율의 뛰어난 정확도를 갖추었으며, 측면 두 개의 버튼을 포함한 총 6버튼의 확장된 기능성과 함께 FPS를 비롯한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완벽 대응합니다.

 

또한, 쉘 디자인을 변형하지 않고 구현한 67g의 초경량, 부드러운 파라코드 케이블이 적용되어 빠른 움직임이 가능하며, 장시간 사용 시에도 피로도를 줄여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양 측면 하단에는 ARGB LED 튜닝이 적용되었으며, 조명과 버튼, DPI 및 매크로 기능을 CAM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제어하고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NZXT SIGNAL 4K30 외장형 캡쳐보드는 최대 4K 30P 고해상도 녹화, 4K 60P HDR 패스스루를 비롯해 액션 및 FPS 게임을 위한 FHD 120Hz 녹화와 240Hz 고주사율 패스스루를 지원하며, PC 및 콘솔 게임기, DSLR 등 다양한 기기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USB 인터페이스의 간편한 연결과 Windows Mac 지원, OBS Sutio, XSplit, Zoom Discord 등 다양한 솔루션 호환이 가능하며, 표준 UVC 설계로 Youtube, 트위치, 아프리카 TV 등 라이브 플랫폼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또한 NZXT CAM 소프트웨어를 통한 모니터링과 펌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하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무소음 팬리스 설계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게이밍 환경으로 전장을 승리로 이끌 NZXT 게이밍기어 특가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