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UMX4 Silver / Black 강화유리 품절 및 재입고 예정
PC 케이스 및 쿨링 시스템,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s://bravotec.co.kr)에서 프리미엄 알루미늄 케이스 UMX4 Silver / Black 모델이 출시 후 높은 인기로 매진되었으며, 2월 1일을 전후하여 재 입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UMX4 Silver / Black 강화유리는 미니타워 급의 콤팩트한 크기에 ATX 표준 규격의 메인보드와 파워 서플라이,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수냉 쿨러 장착 호환성을 제공하며, 견고한 2T 두께의 알루미늄 소재 바디에 양 측면에 5T 강화유리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부는 상/하단과 매끄럽게 유선형으로 연결되어 디자인 감성을 높였고, LED 일체형 전원 버튼 및 USB 3.0 포트 2개, USB 2.0 포트 2개, HD-AUDIO 포트를 위치하여 편리한 사용 환경과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내부는 표준 규격의 ATX 메인보드와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310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 2개, 2.5인치 SSD 최대 4개, 3.5인치 하드디스크 최대 2개 장착 및 7개의 확장 슬롯을 지원한다.
또한 상단 및 후면에 120mm 고성능 쿨링팬을 기본 탑재했고, 후면 및 하단에 120/240mm 규격의 일체형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여 고성능 시스템 구성시에도 높은 쿨링 성능을 가진다.
양쪽 측면 패널은 5T 두께의 강화유리가 적용되었으며, 파워 서플라이 커버의 로고에도 LED조명이 점등되어 시스템 내부 실시간 모니터링 및 튜닝 효과를 극대화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UMX4 Silver / Black 강화유리는 작고 아름다운 디자인에 ATX 메인보드 장착, 수냉 쿨러 지원을 비롯한 높은 확장성으로 고성능 PC 구성에도 최적화되어 유저들의 감성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콤팩트한 프리미엄 알루미늄 케이스로, 높은 인기로 매진된 물량은 2월 1일 전후로 재 입고되어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