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브라보텍, 게이머/스트리머를 위한 NZXT CAPSULE USB 마이크 출시

브라보텍 0 5245

7c026ad652feb6566502a788d5b9c039_1633675242_1854.jpg


브라보텍에서 게이머와 스트리머를 위한 고성능 USB 마이크, NZXT CAPSULE 모델을 출시합니다.


NZXT CAPSULE은 사용자의 데스크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Matte White와 Matte Black의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동급 최고의 24비트 96kHz 해상도를 지원하는 단일 지향성 픽업 모드의 카디오이드 캡슐 탑재, 팝 필터와 쇼크마운트 내장으로 최적의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홈 스튜디오급 고해상도 24비트 96kHz DAC와 사용자를 향한 단일 방향성의 픽업 패턴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유입되는 배경 소음을 최소화하고 명료하게 목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찰음과 파열음을 억제하는 팝 필터가 내장되고, 책상의 진동이나 미세한 떨림 소음을 감소시키는 쇼크마운트 설계가 내부에 적용되어 안정적인 수음 환경을 제공합니다.


PLUG & PLAY 환경으로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이 USB TYPE-C 포트를 이용해 연결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헤드폰 단자와 전면의 다이얼을 통해 마이크 볼륨과 음소거 전환, 헤드폰 볼륨을 간편하게 조절하고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마이크 볼륨 버튼을 클릭하면 음소거모드로 전환되며, 하단의 LED 링 색상을 통해 현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탁상용 스탠드는 퀵 버튼을 통해 원터치로 손쉽게 분리 및 장착할 수 있으며, 하단의 마운트 홀과 변환 어댑터를 통해 NZXT BOOM ARM(별매) 및 다양한 스탠드에 호환됩니다.


신규 출시된 NZXT CAPSULE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