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UNKEYS, 최저가 1원 경매 이벤트 진행 - DUCKY PBT 이중사출 영문 BRIGHT LILAC

브라보텍 0 6132



(주)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제31차 – DUCKY PBT 이중사출 영문 BRIGHT LILAC의 1원 경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f402e6e184176046fc00a591c4405549_1620025151_458.jpg
 


경매 이벤트로 진행되는 DUCKY PBT 이중사출 영문 BRIGHT LILAC 키캡은 봄을 알리는 꽃들 중 하나인 라일락의 컬러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찬란하게 빛났을 당신의 첫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라일락 꽃의 색상을 표현하여 연보랏빛과 핑크빛의 아름다운 컬러 테마를 담고 있는 키캡세트이며, US ANSI 104키 레이아웃을 지원하는 다양한 키보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4개의 추가 제공 키캡은 계산기, 음소거, 볼륨감소, 볼륨증가 각인이 새겨져 있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키보드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Ducky PBT 이중사출 키캡은 1.2mm-1.3mm 두께로 제작되었으며, PBT 재질의 키캡은 뛰어난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가졌으며 영구적으로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이중사출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글자가 끊어지지 않는 Seamless 디자인을 채택하여 타건감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펀키스 경매는 진행 기간 동안 각 입찰된 1원 단위 금액 중 모든 참여건을 종합하여 금액이 중복되지 않은 가격 중 가장 낮은 최저가에 자동 낙찰되는 시스템으로, 매일 참여하는 설레임과 놀라운 가격에 낙찰을 수 있는 즐거움을 함께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다수의 중복 아이디를 생성해 입찰하는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실명 인증제를 도입하여 이벤트의 공정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1원 경매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펀키스 제31차 경매 이벤트 바로가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