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규정 및 신청 방법

01. 방문 A/S 및 택배 접수

※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초기 불량의 택배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착불 발송 시 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 제품의 불량이 발생하여 수리를 요할 때에는 홈페이지-고객지원-제품 문의 및 A/S 접수(클릭) 게시판에 증상과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접수하신 후 고객지원센터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해 발송하시면 확인 후 품질 보증 규정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진행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1) 초기불량(10일 이내) – 왕복 택배비용 당사 부담
  2) 10일 이후 보증기간 내 – 편도 택배비용 당사 부담(제주도 등 항공료/도서산간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
  3) 보증기간 경과 – 왕복 택배비용 고객 부담

  ※계약 택배(CJ대한통운)가 아닌 타 택배 착불 발송으로 인한 초과 운임의 경우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A/S 접수 시 포장 상태 불량에 따른 운송 중 파손은 품질 보증 기간을 불문하고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 점 주의를 부탁드리며, 파손 및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구매시 제공된 박스 사용을 권장합니다.

초기불량(10일) 기한이 경과된 보증 수리되는 제품의 입출고에 따른 운송 비용은 유/무상 처리와 관계 없이 상호 선불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제주도 등 항공료/도서산간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품의 종류에 따라 해당 주소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분 주소 전화
PC 케이스 / 공냉(Air) 쿨러 / 액세서리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2동 5층 11호 고객센터
새주소 : (우:04371)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2동 5층 11호
080-212-3278
수냉(Water) 쿨러 / 키보드 및 관련 액세서리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601호 고객센터
새주소 : (우:04366)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601호
080-212-3278
※직접 내방하여 A/S를 받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및 주소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02. 품질 보증 기간 안내

※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브랜드와 제품군에 따라 상이하며,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브랜드 / 제품군 제품 보증 기간 소모품 보증 기간
BRAVOTEC STEALTH(스텔스) 1년 6개월
TREZR(트레저) 1년 6개월
DEFY(디파이) 1년 6개월
JONSBO 공랭 쿨러 1년 -
JONSBO 수랭 쿨러 2년 -
JONSBO PC 케이스 1년 6개월
DEEPCOOL 노트북/CPU 공랭 쿨러 1년 -
GAMER STORM 시리즈 제품별 상이 -
PC 케이스 1년 -
GENOME 케이스 및 내장 수랭 쿨러 3년 -
NZXT PC 케이스 2년 -
수랭 쿨러 6년 -
VARMILO / DUCKY 키보드 1년 -

제품 초기 불량(외관 불량의 경우 제품을 조립 또는 장착하지 않는 경우에 한함) 또는 구입후 10일 이전 제품 – 제품 교환 또는 부품 교체
구입 후 10일 이후 제품 – 부품 교체 / 패드는 초기 불량 이외 A/S 불가
부품 교체 불가능 시 – 제품 교환 및 환불
시스템의 호환성 미확인, 단순 변심으로 인한 개봉 후 반품 및 환불 불가
보증기간 내 제품 단종으로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경우 – 동급 또는 상위 제품으로 교환

03. 유상 및 A/S 불가 규정

※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 작동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보증서 내용에 따라 무료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보증기간에도 수리 비용이 청구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조립 및 장착한 이후 확인되는 스크래치 찍힘, 도색 불량 등 외관 불량(외관 불량은 제품 조립 및 사용 흔적이 없는 경우, 구매 후 10일 이내만 초기 불량으로 처리 가능)
사용자의 부주의 / 과실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
지정된 전원(전압)을 사용하지 않아 생긴 고장
보증기간내도 전반적인 분해 청소를 원하거나, 소모부품의 교환을 요청할 경우
당사 지정 수리요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하여 제품의 내용을 변경 또는 손상 시킨 경우
이물질 유입, 침수, 화재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패드 제품 초기 불량 이외 사용 중 발생한 경우

04.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 안전 인증 콘센트/멀티탭 등의 사용으로 감전 및 화재의 위험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손상된 전원코드나 플러그, 헐거운 콘센트는 사용하지 마세요.
코드 부분을 잡아 당겨 빼거나, 젖은 손으로 전원 플러그를 만지지 마세요.
전원 및 각종 케이블을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무거운 물체에 눌려 망가지지 않도록 하세요.
제품에서 이상한 소리, 연기가 나면 즉시 전원 플러그를 빼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물질 유입, 침수, 화재, 천재 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에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