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UNKEYS, 블루투스+컬러케이스 DIY 키보드 Zoom65 에센셜 에디션 2차 예약 판매 개시

브라보텍 0 4005
38d6cc60e18a5229fe53ecf503ae527a_1663752640_6729.jpg
 


㈜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풀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 DIY 키트, Meletrix Zoom65 Essential Edition 모델의 두 번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이번 Meletrix Zoom65 Essential Edition 사전 예약에는 프리즘 외부 무게추와 프리즘 노브가 새롭게 추가되어 10가지의 케이스 색상에 외부 무게추와 노브의 9가지 포인트 색상을 조합하여 총 90가지의 디자인 중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키보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Zoom65 Essential Edition 예약 판매 바로가기



Meletrix Zoom65는 사용자가 직접 조립하고 취향에 따라 튜닝할 수 있는 DIY 키트 구성의 풀 알루미늄 미니 레이아웃 기계식키보드로, 사용자가 선택한 색상의 케이스와 핫스왑, 멀티 레이아웃,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PCB, PC 재질의 보강판, 스테빌라이저, 포론폼, 내장 배터리 등이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Zoom65 Essential Edition의 키보드 하우징은 100%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전기영동 방식으로 코팅되어 단순히 차갑고 매끄러운 금속의 느낌이 아닌, 별이 빛나는 듯한 고급스럽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하단의 무게추에는 아름다운 Astral 조각이 새겨져 아름다움을 배가시킵니다.


66키 미니 레이아웃으로 사용 빈도가 낮은 키는 제외되어 휴대성을 대폭 강화했지만, 생략된 키는 Fn 조합키를 이용하여 모두 입력이 가능하도록 키를 배치했으며, 오른쪽 위에 있는 회전식 노브는 기본적으로 시스템의 볼륨을 조절하도록 설정되어 편리하게 연결된 장치의 사운드 볼륨 제어는 물론 마우스 휠 등으로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계식 키보드 설계 중 가장 정숙하고 일관된 타건감을 제공하는 가스켓 마운트 설계를 적용. 고밀도 우레탄 폼을 키보드 내부의 빈 곳과 마찰이 발생하는 모든 면에 적용하여 불필요한 소음을 억제하고, 쉽게 휘어지는 Flex-cut PCB 기판과 PC 재질의 보강판으로 기존 키보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탄성으로 새로운 타건감을 선사합니다.


PCB는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유선 또는 무선 환경 모두 사용 가능하고, 핫 스왑 설계를 적용하여 키보드를 분해하여 납땜하는 과정이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사용자가 원하는 스위치를 장착하거나 분리할 수 있으며, 완충 시 6~8주의 긴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2,300mA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커스텀 키보드에 적용되는 가장 편리하고 강력한 소프트웨어인 VIA 펌웨어를 지원하여 사용자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키를 배치하거나 프로파일을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설정을 마친 키보드는 설정값이 저장되어 다른 장치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코일형 USB Type-C 케이블은 물론 키보드를 휴대하거나 보관할 때 편리한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의 가방도 기본 제공됩니다.


[Meletrix Zoom65 Essential Edition DIY Custom Keyboard 제품 특징]

- 사용자가 직접 조립할 수 있는 DIY 키트 구성

-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 색상의 풀 알루미늄 하우징

-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9가지 색상의 외부 무게추 및 노브

- 가스켓 마운트 설계와 풀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안정적인 타건감

- 고밀도 폴리우레탄(PORON) 폼과 가스켓

- 전기영동 방식으로 코팅된 아름다운 표면

- 핫 스왑, 멀티 레이아웃,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Flex-cut PCB

- 마찰음을 최소화한 특수 설계된 WS 스테빌라이저

- 편리한 볼륨 조절 및 다양한 기능 제어가 가능한 회전형 노브

- 자유로운 키매핑이 가능한 VIA 펌웨어

- 6~8주간 사용할 수 있는 2300mA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

- 분리할 수 있는 코일형 USB Type-C 케이블

-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의 키보드 보관함

- 약 400g의 추가 구매할 수 있는 내장형 황동 무게추


사전 예약 기간은 2022년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로 2022년 12월 중순 배송될 예정입니다. 단, 이번 사전 예약은 전 세계 주문 수량이 한정되어  사전 예약 기간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