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브라보텍, 쓰레드리퍼 AMD 소켓 최적화 RGB CPU 쿨러 DEEPCOOL GAMER STORM Fryzen 출시

브라보텍 0 10525

26783976dc9e54c85b222778b17efba1_1534129879_5698.png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s://bravotec.co.kr)에서 라이젠 쓰레드리퍼 및 AM4 등 AMD 소켓에 최적화된 DEEPCOOL GAMER STORM Fryzen AMD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EEPCOOL GAMER STORM Fryzen은 풀 알루미늄의 고급스러운 팬 프레임 디자인에 5V Addressable RGB SYNC 기능이 탑재되고, 쓰레드리퍼 CPU와 완벽하게 밀착되는 광활한 베이스과 히트파이프 구성으로 최적화된 성능과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AMD 라이젠 쓰레드리퍼 CPU를 빈틈없이 완벽하게 커버하는 넓은 면적의 베이스는 6개의 고성능 히트파이프를 통해 스트라이프 패턴의 넓은 방열면적을 가진 히트싱크로 전달되며, 메모리 등의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해 S자 형태로 히트파이프가 구성되어 높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겹 블레이드 디자인과 온도에 따라 성능을 조절하는 PWM 지원 Hydro 베어링 팬 쿨러는 500~1800RPM 사이를 지능적으로 제어하며 강력한 성능과 함께 알루미늄 프레임과 RGB LED 튜닝을 통한 효과를 더해준다.

특히 팬 쿨러의 프레임과 상단 패널에 탑재된 5V Addressable RGB LED는 각각의 LED 모듈이 서로 다른 색상으로 동작 가능하여 극대화된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메인보드를 통해 소프트웨어로 간편하게 제어 및 동기화가 가능하며, 미 지원 메인보드에서도 컨트롤러를 이용해 화려한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주)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EEPCOOL GAMER STORM STORM Fryzen AMD EDITION은 라이젠 쓰레드리퍼와 AM4 등 AMD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5V Addressable RGB LED 탑재로 뛰어난 쿨링 및 튜닝 효과를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0 Comments